Europe 마흐리하니쉬 골프 클럽 북쪽(스코틀랜드), 영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isure Guide 댓글 0건 조회 178회 작성일 23-01-22 19:27본문
▶영국 & 아일랜드 / Britain & Ireland
▶북쪽(스코틀랜드) / North (Scotland)
☯ 마흐리하니쉬 골프 클럽 (Machrihanish Golf Club) ◉◉◉
▷주 소 : Golf Club House, Machrihanish PA28 6PT
▷전 화 : +44.1586.810213
▷소재 지역 : 매크리하니쉬(Machrihanish), 캠벨타운, 스코틀랜드, 영국
▷호 텔 : 우가데일 호텔(The Ugadale Hotel) (★★★★)
https://machrihanishdunes.com/
▷국제 공항 : 히스로 공항(Heathrow Airport) https://www.heathrow.com/
애버딘 공항(Aberdeen International Airport) https://www.aberdeenairport.com/
에딘버그 공항(Edinburgh Airport) https://www.edinburghairport.com
▷클럽 설립 : 1890 년
▷코스 길이 : 6.226. Yards
▷18-hole : par(파) 70.
▷골프 클럽 안내 : 마흐리하니쉬 골프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흐리하니시는 킨타이어 반도의 남단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스코틀랜드 서부에서 바다를 건너 약 35마일, 북아일랜드에서 바다를 건너 약 20마일 떨어져 있다.
챔피언십 코스는 역사적인 올드 톰 모리스 링크로, 마흐리하니시 만이 내려다보이는 자연 모래언덕을 배경으로 합니다.
▷골프 코스 안내 : 챔피언십 코스
마흐리하니쉬는 골프에 존재하는 것처럼 외지고, 거칠고, 자연스럽다.
GB&I와 세계 목록의 정기적인 특징인 챔피언십 코스는 순수주의자들을 위한 수집품이다.
상징적인 챔피언십 레이아웃은 전 세계적으로 변경되지 않은 훌륭한 연결고리 중 하나입니다.
코스는 마을을 벗어나 중간 지점에서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마흐리하니쉬 해변을 감싸는 전통적인 아웃-앤-백 링크입니다.
라운드는 골프에서 가장 신나는 오프닝 티샷 중 하나로 시작한다. 그러나 흥분은 라운드 내내 계속된다.
일반 티와 파70을 제외하고, 그 코스는 두 파5만을 특징으로 하며, 둘 다 백 9의 초반이다.
첫 번째와 마지막 두 홀은 네 개의 홀로 구성된 하부 경기 구역을 형성하며,
두 번째 그린과 17번째 티 앞을 달리는 화상으로 인해 나머지 코스와 분리된다.
골프와 아트가 대등해 보이는 3번 홀은 쥬라를 배경으로 바다를 향해 직접 경기를 펼친다.
그 후, 코스는 멋진 둔덕을 굽이치며 안쪽 절반을 향해 10번 홀에서 돌아옵니다.
5번홀부터 9번홀까지 이어지는 '건틀렛'은 순전히 정확한 운전을 요구한다.
챔피언십 코스는 극적이고 미묘하게 매력적인 홀들의 플레이가 가능하고, 즐겁고, 균형 잡힌 혼합물이다.
올드 톰이 직접 언급한 "전능하신 분"에 의해 만들어진
세계적인 연결고리는 구르는 둔덕과 경이로운 녹지로 특징지어진다.
그 코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멋진 18홀 여행이다.
종종 영적인 것으로 묘사되는 마흐리하니쉬는 스포츠와 자연의 사랑이다
– 도전적이지만 공정하고 매력적이며 스릴이 있다. 원래 의도했던 대로 골프.
▷클럽 역사 : 원래 킨타이어 클럽으로 알려진 마흐리하니쉬 골프 클럽은
1876년 캠벨타운의 아가일 암스 호텔에서 만난 소수의 사람들이 마흐리하니쉬에서
골프를 치기 위한 클럽을 결성하면서 결성되었다.
마흐리하니시 레이디스 골프 클럽은 1890년에 설립되었으며 처음에는 9홀 코스(현재는 더 팬스)에서 경기를 했다.
초기 레이아웃은 프레스트윅 골프 클럽이 제시한 규칙에 따라 플레이된 10홀에 불과했다.
당시 프레스트윅의 전문가였던 찰스 헌터는 레이아웃을 재설계하여 12홀로 확장했다.
1879년 올드 톰 모리스는 18홀까지 코스를 연장했고, 당시 상징적인 오프닝 티는 현재 위치로 옮겨졌다.
1914년 JH 테일러가 18홀 올드 톰 모리스 코스를 변경했고, 제2차 세계 대전 직후 가이 캠벨 경이 변경했다.
초창기에, 클럽은 지역 농부로부터 이 코스를 임대했다.
이와 같이 소와 양은 그들을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울타리를 쳐야 했다.
클럽은 1970년대에 코스를 취득했지만, 토지 소유권을 확보하기 위한 협정의 일환으로 양은 10년 정도 머물렀다.
이후 1960년대에 더 큰 규모의 건물을 매입하였고,
이후 40년간에 걸쳐 2018년까지 존재했던 옛 클럽하우스로 발전하였다.
1961년 당시 주장이었던 존 트라페의 제안으로 굴 캐처(베로니카 토그네리가 디자인)를 모티브로 삼았다.
마흐리하니시 골프 클럽은 1976년에 창립 100주년을 기념했다.
이후 글래스고와 스코틀랜드 서부 지역에서 영입된 회원들로 지역 회원들이 보충되면서 클럽은 성장하였다.
최근에는 유럽, 북미, 아시아에서 클럽의 매력을 이끌어냈다.
그 클럽은 다양하고 국제적인 회원 자격을 가진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전 세계에서 정기적으로 방문객들을 환영하는 전통을 똑같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2018년 12월, 파괴적인 화재가 오래된 클럽하우스를 파괴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기념품과 기록들은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저장되었다.
곧이어 2019년 초, 2021년 초에 완공된 새로운 클럽하우스의 건설 작업이 시작되었다.
※Data are cited on the website./자료는 홈페이지에서 인용함.
관련링크
- https://machgolf.com 78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