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 선드릿지 파크 골프 클럽 런던, 영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isure Guide 댓글 0건 조회 221회 작성일 22-06-11 11:59본문
▶영국 & 아일랜드 / Britain & Ireland
▶런던 / London.
☯ 선드릿지 파크 골프 클럽 (Sundridge Park Golf Club)
▷주 소 : Garden Road, Bromley, Kent, BR1 3NE
▷전 화 : +44. 020 8460 0278
▷소재 지역 : 킹스턴(Kingston), 런던, 영국
▷호 텔 : 크라운 인(Crown Inn) (★★★★)
https://www.crownchislehurst.co.uk/
▷국제 공항 : 런던 스탠스테드 국제공항(London Stansted Airport)
▷유 산 : (클럽 결성 : 1901년)
1급 저택의 아름다운 부지 내에 위치한 선드리지 파크 골프 클럽(Formed 1901)은
런던시에서 불과 7마일 떨어진 켄트주 브롬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클럽과 클럽이 위치한 땅은 987년 앵글로색슨인 헌장에 '선드리지'라는
이름이 처음 등장하면서 역사에 둘러싸여 있다.
수세기 동안 그 토지와 저택은 여러 세대를 거쳐서 다양한 용도로 그것을 사고 팔았다.
골프채의 관점에서 볼 때, 결정적인 순간은 1792년 당시 대표적인 조경가 중 한 명인
험프리 렙톤을 고용한 에드워드 린드 씨가 부동산을 매입하여 토지 개선을 위한 권고안을 제시하면서 왔다.
렙톤은 그의 유명한 레드북스(1793년) 중 하나를 제작했고, 풍경과 기존의 저택을 철거할 것을 권고했다.
린드는 그럴 여유가 없다고 판단하여 1796년 클로드 스콧 경에게 16,000파운드에 땅을 팔았다.
클로드 경은 즉시 낡은 집을 허물고 자신의 거주지를 위해 현재의 저택(1801)을 재건했다.
스콧 가문의 여러 세대는 그 저택을 그들의 집으로 사용했다.
1869년부터 1883년 에드워드 스콧이 사망할 때까지 소유했다.
그는 꿩의 사육자로 잘 알려져 있었고, 그는 종종 주말 촬영을 위해 선드리지 공원에 에드워드 7세였던
웨일스의 왕자를 초대했다. 그 땅은 1883년에 사무엘 스콧 경에게 넘어갔다.
1901년 여름, 저택이 텅 비고 부동산이 개발을 위해 팔리면서, 브롬리 남자들이 마을을 위한 골프 클럽을 구상했다.
사무엘 경은 125에이커의 땅을 21년 동안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임대해 주겠다고 했다.
그리고 나머지는, 사람들이 말하듯이, 역사다..........
1901년 9월 14일: '켄트 브롬리 선드리지 파크 근처의 골프 클럽 제안'에서 임시 위원회의 이름을 붙였습니다.
위원회는 회람된 사람들에게 100파운드의 사채를 발행하여 4,500파운드의 총액을 찾아주도록 초청하였다.
1901년 10월 12일: 위원회가 개최되어 '선드리지 파크 골프 클럽이 결성되었다'고 선언되었다.
새뮤얼 스콧 경이 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
1901년 12월 7일: 잭 랜달은 클럽 프로페셔널과 그린키퍼로 임명되었고
그의 형 밥은 캐디 마스터로 임명되었다. 윌리 파크는 남자용 18홀 코스와 여자용 9홀 코스의
신설에 약간의 비용을 지불했다. 그 후 제임스 브레이드와 잭 랜달의 전문가 감독 하에 공사가 진행되었다.
1902년 5월 31일: 비공식 드라이브 인으로 몇 명의 회원이 참석한 후 코스를 진행했습니다.
1903년: 클럽하우스가 완공되었다.
******************************* 홈페이지에서 계속 된다. ********************
▷골프 클럽 안내
시티오브런던에서 불과 7마일, 채널 항구에서 불과 1시간 남짓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선드리지 파크 골프 클럽은 우리의 두 개의 챔피언십 코스 중 하나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찾고 있는 방문 골프 선수들과 우리의 멋진 클럽 하우스의 환대와 주변 환경을
즐기기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가장 따뜻한 환영을 제공합니다.
▷코스 안내 : (East Course / West Course)
1등급 맨션의 아름답고 역사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두 18홀 코스는
장엄한 삼림지대를 누비며 공정하지만 진정한 골프의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클럽은 매년 72홀의 세계 아마추어 랭킹 이벤트를 개최하고
더 오픈 챔피언십의 이전 예선 경기장이기도 하다.
윌리 파크 Jnr에 의해 디자인되고, 나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제임스 브레이드의 추가와 함께,
그 코스는 Grade 1 Listed Sundridge Park 맨션의 놀라운 역사적 공원과 아름답게 어우러집니다.
키드브룩강/쿼기강은 많은 홀에서 '위험과 보상'이라는 추가적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코스의 중심을 통과합니다.
비록 현대적 기준으로는 길지 않지만, 두 코스 모두 6000야드가 넘는다.
하지만 디자인의 질은 도전을 만들어냅니다. 기복이 심한 지형, 가로수가 늘어선 페어웨이,
잘 배치된 벙커, 매끄러운 녹색 모두 좋은 전략이 낮은 점수를 위한 열쇠라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홀은 다른 도전을 제공하며, 세계 최고의 도시들 중 한 곳의 분주함으로부터
단지 돌을 던질 수 있는 거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코스들은 고요하고 고요한 장소를 제공한다.
▷East Course : par(파) 71, : 코스길이 : 6.560 Yards
클럽하우스에서 언덕을 조금만 내려가면 이전 오픈 챔피언십 예선 코스의 첫 번째 티가 나옵니다.
71의 파로, 동부는 시험 중이지만 공정한 도전이며, 새로운 선수들은 디자인과 경기 조건 모두에 영감을 받는다.
키드브룩 강을 가로지르는 여러 개의 홀 들이 있고, 그 가운데 선드리지 파크 저택의 웅장한 하얀 파사드가 있다.
이스트 코스는 또한 워터포드 트로피의 첫 36홀의 무대이기도 하다;
72홀의 잉글랜드 공로 훈장과 세계 아마추어 골프 랭킹 행사.
▷West Course : par(파) 69, : 코스길이 : 6.017 Yards
웨스트 코스는 423야드의 하품 파4가 웅장한 배경으로 펼쳐지며 콰기 강으로 이어진다.
이는 자신만의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고, 진정한 테스트와 아름다운 파69인 멋진 골프 코스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파크 랜드의 윤곽선은 설계에 통합되어 많은 도전적인 접근 샷을 생성한다.
주로 나무들이 줄지어 서 있지만, 런던의 유명한 랜드마크들의 숨막히는 경치들로,
웨스트 코스는 지속적인 인상과 돌아오고 싶은 갈망을 남긴다.
https://www.youtube.com/watch?v=d5GVfRh_Sb0
※Data are cited on the website./자료는 홈페지에서 인용함.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